회사소개

 

회사소개

 

 

안녕하세요. 아이티엔지니어링 대표 유삼목입니다.

 

저희 아이티엔지니어링(Information Technology Engineering)은 1996년 2월에 창립하였습니다.

Precision Gear Pump(정밀기어펌프)로 시작하여 Mono Pump, Rotary Lobe Pump, Spinning Nozzle까지 Full line up을 갖추고 화학, 섬유, 식품, 음료 등 국내산업 전반에 걸쳐 모든 생산공정에서 필요로 하는 Conveying system을 공급하고 있으며, 고객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1996년 당시는 특수 장비인 이액형 디스펜서는 독일제품과 일본제품만 사용되고 있었지만 국내 이액형 디스펜서는 전무하였습니다. 이액형 디스펜서의 국산화를 착수한지 1년만에 완벽한 국내 이액형 디스펜서를 제작하였으며 이액형 디스펜서 국산화를 시작으로 유동층 건조기, 스프레이 드라이어용 펌프 개발 등 어떠한 악조건 속에서도 아이티엔지니어링은 IMA와 더불어 현장에서 원하시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겠다는 일념과 도전정신으로 제품 하나하나에 혼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티엔지니어링은 IMA s.r.l의 아시아 총대리점으로써 아시아권의 모든 고객님께서 필요로 하시는 어떠한 생산공정의 정밀기어펌프든 최고의 제품, 가장 빠른 납기, 최고의 사후관리로 아시아 모든 고객님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폐사는 어떠한 이송장치도 저비용, 합리적인 가격, 고효율의 생산성으로 고객 제위님의 100% 만족을 위해 최선과 노력을 하겠으며 또한 수처리 및 환경용(중공사) 노즐을 100% 국내 개발하여 국내 시판 및 수출을 시작하였습니다.

 

나아가 독자적인 기술습득 및 기술개발로 고객 제위님께서 원하시는 어떠한 펌프 및 시스템을 공급해 드릴 수 있도록 하며, 고도화되는 고객님의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노력, 전진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 아낌없는 지도와 편달을 부탁드립니다.